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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부설연구소 취소 당하지 않으려면 중소기업경영연구소와 함께!


각종 세금 감면 효과를 받는 것으로 유명한 기업인증인
기업부설연구소 취소 된다면 세금감면 혜택도 더 이상 받을 수
없게 됩니다. 그래서 단순히 설립만 신경 쓰는 것이 아니라
사후관리도 신경 써야 합니다.

 

만약 사후관리를 안한다면 불시에 받게 될 수 있는 실사에서
불이익을 받아 기업부설연구소 취소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인증을 유지하면서 혜택을 계속 지원 받을 수 있을까요?
그 답은 중소기업경영연구소의 도움을 받으면 가능합니다.


중소기업경영연구소는 각종 정부지원정책을 컨설팅하여
기업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전문 기업입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서 정책자금, 기업인증, 경영자문 등을
진행하여 기업 운영이 원활해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정보는 기업부설연구소 취소 당하지 않도록
사후관리를 도와드리는 것과 해당 기업인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선 기업부설연구소는 기업의 기술개발을 적극적으로 촉진 및 유도하는 동시에
연구조직을 효율적으로 육성, 지원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설립조건으로는 인적 조건과 물적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만약 설립하고 나서 이때 갖췄던 조건들에 변경된 내용이 있다면
14이내에 인터넷상에서 변경신청을 해야 합니다. 그러지 못한다면 기업부설연구소 취소로
이어질 수 있는 부분이기에 반드시 신경 써야 합니다.


인적 조건으로는 연구요원이 있어야 합니다.
소기업 3명 이상, 중소기업 5명 이상, 대기업 10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예외로 벤처기업인증을 가진 기업이라면 기업규모에 상관없이 2명 이상이면 됩니다.
그리고 연구개발전담부서를 설립할 경우에는 1명 이상이면 됩니다.
그리고 물적 조건으로 독립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단순 파티션 분할만으로는 인정되지 않으며 별개의 독립적인 공간을 마련해야 합니다.
단, 소기업이고 30평방제곱미터의 공간을 가진 기업이라면
파티션 분할&책상 칸막이 설치 등으로 가능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경영연구소와 함께 준비해서 진행하면 설립이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각종 조세, 관세, 자금지원 및 병역특례 등의 다양한 혜택을 부여 받아
기업 운영에 도움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싶다면
기업부설연구소 취소 되지 않도록 사후관리 플랜도 제공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중소기업경영연구소는 설립부터 사후관리까지 도움을 드려
기업부설연구소 취소 되는 일이 없도록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무료 상담 신청하셔서 자문을 구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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